본문 바로가기
만화/해외 번역

약후) 여친룩에 진심인 일러스트 작가.manhwa

by 힘.숨.블 2022. 2. 28.
반응형

여기 있는 것들은 수위 약한 애들인데

트위터, 픽시브 가면 진짜 여캐에 진심이란 걸 알 수 있음 ㄷㄷ

 

▷ 작가님 트위터 바로 가기

 

天三月(@amamitsuki12) 님 | 트위터

@amamitsuki12 님 언뮤트하기 @amamitsuki12 님 뮤트하기 팔로우 @amamitsuki12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amamitsuki12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amamitsuki12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amamitsuki12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twitter.com

▷ 작가님 픽시브 바로 가기

 

 

天三月

お気に、ブクマ、点数入れてくださった方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仕事のご依頼はこちらにお願いします amamitsuki12@kvj.biglobe.ne.jp ピクシブのメッセージは返信していません。

www.pixiv.net

▷ 작가님 fantia 바로 가기

 

 

ゼログラ (天三月)|ファンティア[Fantia]

ゼログラ (天三月)のファンティアです。「2022年2月分のまとめzip(再)」「ちょっとギャル」など、168件の記事が投稿されています。

fantia.jp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스압) 구미호 두 번째 이야기.manhwa

네이버 웹툰 '호랑이 들어와요' 작가님 작품 맞음ㅋㅋㅋㅋㅋ 근데 작가님 이정도면 조선시대 살다오신거 아님? 왜이리 맛깔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웹툰 '호랑이 들어와

troubletory.tistory.com

 

 

단편) 야쿠자가 있는 천사반.manhwa(by. 쿠마 야스히사)

아ㅋ 이 천사는 퇴마도 공짜로 해줍니다 물론 퇴마(물리)로 말이죠ㅋㅋㅋㅋㅋ 작가 : 쿠마 하스히사 ---------------------------------------------------- 다른 웹툰 보러 가기 ▷ 들키지마 늑대양! 들키..

troubletory.tistory.com

 

 

썰툰) 여군이랑 작업하다가 생긴일.manhwa

과자 먹다가 싸우면 PX 금지, 축구하다가 다치면 구기 종목 금지ㅋㅋㅋㅋㅋㅋ 기적의 K-솔로몬 집단임ㅋㅋㅋㅋㅋㅋㅋ ▷ 들반님 픽시브 들반 탑툰과 작품 준비 진행 중 www.pixiv.net ▷ 들반님 트위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