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해외 번역

마녀 '키잡' 시리즈 5탄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by 힘.숨.블 2022. 2. 21.
반응형

 

드디어 마녀 '키잡' 시리즈가 끝났습니다

해외에서는 꾸준하게 나오고 있는데

번역된 작품들로는 아마 최근에 업로드한 것들이

전부라고 생각되네요

 

앞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업로드 하겠습니다 

---------------------------------------------------------------------

▷ 마녀 '키잡' 시리즈 1탄

 

마녀 '키잡' 시리즈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반응 좋으면 키잡물 2탄 갑니다  ▷ 아무도 불행해지지 않는 괴담 아무도 불행해지지 않는 괴담.manhwa 오늘부터 벽장 있는 집으로 이사 가야겠네 ㅋㅋㅋㅋㅋ 작가님 픽시브 : https://www.pixiv..

troubletory.tistory.com

▷ 마녀 '키잡' 시리즈 2탄

 

마녀 '키잡' 시리즈 2탄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1탄에 비해서 씹덕 포인트는 조금 줄긴 했는데 그래도 키잡 시리즈가 달달하네ㅋㅋㅋㅋㅋㅋㅋ ▷ 마녀의 '키잡' 시리즈 1탄 마녀 '키잡' 시리즈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반응 좋으면 키잡..

troubletory.tistory.com

▷ 마녀 '키잡' 시리즈 3탄

 

마녀 '키잡' 시리즈 3탄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아니 마지막은 쫌 선 씨게 넘네.....ㄷㄷ 지금 분량으로 봐서는 한 5탄 정도까지는 나올 듯 ▷ 마녀의 '키잡' 시리즈 1탄 마녀 '키잡' 시리즈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반응 좋으면 키잡물..

troubletory.tistory.com

▷ 마녀 '키잡' 시리즈 4탄

 

마녀 '키잡' 시리즈 4탄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아마도 키잡 시리즈는 5탄으로 끝이날 듯 합니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찾게 되면 업뎃 예정) ▷ 마녀 '키잡' 시리즈 1탄 마녀 '키잡' 시리즈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반응 좋으면 키잡물 2..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