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해외 번역

얀데레 간호사가 돌봐주는.manhwa

by 힘.숨.블 2022. 3. 7.
반응형

이정도면 얀데레 중에서 가장 순한 맛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ㅇㅎ) 수상할 정도로 키스를 좋아하는 스승과 수인 제자

세상에 이런 GL에 퍼리까지 수인물까지 완벽하게 니즈를 파악하는 작품이 있다니 ㄷㄷ ▷ 작가님 트위터 https://twitter.com/tabo_engine?s=20&t=d-sLukJ82XHmDTkvHzWGUQ たーぼえんじん(@tabo_engine) 님..

troubletory.tistory.com

 

 

약후) '히토미' 클리셰 비트는.manhwa

아ㅋ 금태양 말 잘 듣는 남동생인거 킹 받네 ㅋㅋㅋㅋㅋ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약후) 여친룩에 진심인 일러스트 작가.manhwa 여기 있는..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