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단편

스압) 구미호 두 번째 이야기.manhwa

by 힘.숨.블 2022. 2. 28.
반응형

네이버 웹툰 '호랑이 들어와요' 작가님 작품 맞음ㅋㅋㅋㅋㅋ

근데 작가님 이정도면 조선시대 살다오신거 아님?

왜이리 맛깔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웹툰 '호랑이 들어와요' 보러가기

 

호랑이 들어와요

숲속의 젊은 부부와 어느 날 그들에게 찾아온정체불명의 아이들이 만들어가는 즐겁고 신묘한 일상

comic.naver.com

▷ 글 작가 'cafe92'님 네이버 블로그

 

 

Cafe92 만화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늘 행복하세요! 업무 문의나 개인적인 질문은 wmwm1202@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트위터 @BCafe92

blog.naver.com

▷ 그림 작가 '은유'님 네이버 블로그

 

은유 : 네이버 블로그

기본멘트서이안받어요

blog.naver.com

(해당 게시물은 작가님의 동의 하에 작성되었습니다)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썰툰) 아는 누나한테 돈 빌려줬다가 결혼한.manhwa

이런게 진짜 설계 아니냐고ㅋㅋㅋㅋ 타짜 정 마담도 울고 가겠는데? 원본 썰에서 말투가 과격하긴 한데 참고로 이런 분들이 집안일 잘하고 특히 음쓰 잘 버리는 스타일임ㅋㅋㅋㅋ

troubletory.tistory.com

 

약후) 환자를 돌봐주는 간호사 키타노씨.manhwa

이거 보고 바로 병원 입원하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작가님 픽시브에 키타노씨 일러스트 더 있음 ㅋㅋㅋㅋ -------------------------------------------------------------- ▷ 'zekkyon'님 픽시브 ぜ..

troubletory.tistory.com

 

 

약후) 시즈야마 부부의 일상.manhwa

작가분이 원래 BL에 몸 담고 있어서 남캐 하나는 기가 막히게 그리심 ㄷㄷ 최근 작품 행보 보면 BL보다는 순애 위주로 하시는 듯ㅋㅋㅋㅋ 사실 이 작품도 트위터에 옴니버스 식으로 연재하는데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