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단편

썰툰) 여군이랑 작업하다가 생긴일.manhwa

by 힘.숨.블 2022. 2. 26.
반응형

과자 먹다가 싸우면 PX 금지,

축구하다가 다치면 구기 종목 금지ㅋㅋㅋㅋㅋㅋ

기적의 K-솔로몬 집단임ㅋㅋㅋㅋㅋㅋㅋ

 

▷ 들반님 픽시브

 

들반

탑툰과 작품 준비 진행 중

www.pixiv.net

▷ 들반님 트위터

 

들반(@half_perillaOIL) 님 | 트위터

@half_perillaOIL 님 언뮤트하기 @half_perillaOIL 님 뮤트하기 팔로우 @half_perillaOIL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half_perillaOIL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half_perillaOIL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half_perillaOIL 님이 차단

twitter.com

------------------------------------------------------------

▷ '만신' 들반좌 작품 보러 가기

① 흉가 갔다가 귀접 당하는.manhwa

 

흉가갔다가 귀접당한

 

troubletory.tistory.com

② 회사에서 말 실수 한.manhwa

 

자작) 회사에서 말 실수 한 썰.manhwa(by.들반)

 

troubletory.tistory.com

③ 나보다 나이 어린 이모.manhwa

 

나이 어린 이모

 

troubletory.tistory.com

 

④ 썸남한테 고양이 보여주는.manhwa

 

고양이

 

troubletory.tistory.com

⑤ 돈 빌려줬다가 몸으로 받은.manhwa

 

썰툰) 아는 누나한테 돈 빌려줬다가 결혼한.manhwa

이런게 진짜 설계 아니냐고ㅋㅋㅋㅋ 타짜 정 마담도 울고 가겠는데? 원본 썰에서 말투가 과격하긴 한데 참고로 이런 분들이 집안일 잘하고 특히 음쓰 잘 버리는 스타일임ㅋㅋㅋㅋ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