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단편

ㅎㅂ) 재수생 엉덩이 때리는.manhwa

by 힘.숨.블 2022. 3. 30.
반응형

 

이 작품을 이후로 약 2달간 작가님 소식이 끊겼다고 한다....

하루 빨리 복귀해서 2편 그려주세요....ㅠㅠ

 

참고로 이 작가님 픽시브 가보면 알겠지만

수상할정도로 엉덩이 때리기에 집착하시는 분....

 

그저 배운 변태 👍

 

⭐ S.bill 작가님 픽시브

https://www.pixiv.net/users/27035158

 

S.bill

 

www.pixiv.net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약후) 여친룩에 진심인 일러스트 작가.manhwa

여기 있는 것들은 수위 약한 애들인데 트위터, 픽시브 가면 진짜 여캐에 진심이란 걸 알 수 있음 ㄷㄷ ▷ 작가님 트위터 바로 가기 天三月(@amamitsuki12) 님 | 트위터 @amamitsuki12 님 언뮤트하기 @amam..

troubletory.tistory.com

 

 

스압) 구미호 두 번째 이야기.manhwa

네이버 웹툰 '호랑이 들어와요' 작가님 작품 맞음ㅋㅋㅋㅋㅋ 근데 작가님 이정도면 조선시대 살다오신거 아님? 왜이리 맛깔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웹툰 '호랑이 들어와

troubletory.tistory.com

 

 

스압/순애) 야한 여자아이.manhwa(by.군게)

츤데레에 낭낭한 단발 여고생에 순애미까지 더해진 그야말로 명작 ㄷㄷ 심지어 번외편에 보너스 컷까지 ㅗㅜㅑ ▷ '군게' 작가님 블로그 만화 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제 만화는 출처만 남겨주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