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단편

길에서 여우를 함부로 주우면 안되는.manhwa

by 힘.숨.블 2022. 3. 28.
반응형

최근 1~2년 사이 '수상할 정도로~' 라는 수식어와 함께

퍼리충들이 대거 양산 되었는데

사실 퍼리의 원조는 구미호가 아닐까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여우↔수인화로 자유자재로....히이익....

중간에 미들킥 짜세 보니까 작가님이

액션씬 그리시는 거 궁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다보니 족보가 좀 이상한데?ㅋㅋㅋㅋㅋㅋㅋ

▷ 작가 루리웹 '흰둥여우' 님(현재는 활동 안하심)

https://url.kr/ti5nbg

 

과거 유머 게시판(2) | 루리웹

들어올 땐 마음대로인 루리웹 메인으로 들어오도록 해

bbs.ruliweb.com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힘을 숨기려 해도 숨겨지지 않는 회사 선배.manhwa

이런 회사 선배가 있다면? 회사에 뼈 묻을 각오로 풀야근 가능이지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현실은.....😥 ▷ 작가 Oekaizuki 님 트위터 https://twitter.com/oekakizuki_turi oekakizuki(@oekakizuki_turi)..

troubletory.tistory.com

 

 

야한 행동이 어색한 남자 이야기.manhwa(by.카연갤 이름없음님)

내가 살다 살다 들반좌의 파란선이 아닌 이런 그림체에 느껴버리다니ㄷㄷ.... 이정도면 새로운 '만-신' 아닐까 싶다ㅋㅋㅋㅋㅋㅋ ▷ 작가님 작품 보러가기 야한 행동이 어색한 남자이야기 - 카툰

troubletory.tistory.com

 

 

마녀 '키잡' 시리즈 5탄 : 키워서 잡아 먹는다.manhwa

드디어 마녀 '키잡' 시리즈가 끝났습니다 해외에서는 꾸준하게 나오고 있는데 번역된 작품들로는 아마 최근에 업로드한 것들이 전부라고 생각되네요 앞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열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