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해외 번역

요오오망함 주의) 뒷자리 여고생.manhwa

by 힘.숨.블 2022. 3. 15.
반응형

막짤 디시인의 경험담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고생 한 번 요오오망하네.... 안 넘어갈 남자가 없겠음 ㄷㄷ

 

▷ 작가님의 또 다른 작품

 

 

양키 여자는 오타쿠가 되고 싶다.manhwa

양키 여고생의 갭모에는 못 참지ㅋ 얼굴 빨개지는거 너모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 ---------------------------------------- ▷ 또 다른 만화 보기 NTR주의) 내 파트너는 동생의 남자친구.manhwa 아쉽게도..

troubletory.tistory.com

 

작가님이 양키 여고생 그리는 데에 소질이 어마어마 하시네ㅋㅋㅋㅋ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장신 미녀 3자매 이야기.manhwa

중간 중간에 비현실적이여서 8척귀신 느낌도 나긴 하는데 그래도 좋아!!! ▷ 작가님 픽시브 #オリジナル これはクラスメイトのポッケで手を温める妃葵ちゃんです - ましゅーのイラスト - www.pix

troubletory.tistory.com

 

 

연상 여친, 연하 남친의 사정.manhwa

헤으응... 연상 눈나 나 쥬거~ 작가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아쉽게도 다음 화는 없슴...ㅠㅠ ---------------------------------------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너덜너덜한 엘프 씨를 행복하게 하는 약장수..

troubletory.tistory.com

 

 

약후) 시즈야마 부부의 일상.manhwa

작가분이 원래 BL에 몸 담고 있어서 남캐 하나는 기가 막히게 그리심 ㄷㄷ 최근 작품 행보 보면 BL보다는 순애 위주로 하시는 듯ㅋㅋㅋㅋ 사실 이 작품도 트위터에 옴니버스 식으로 연재하는데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