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해외 번역

달달함 치사량 주의) 소꿉친구와 꽁냥대는.manhwa

by 힘.숨.블 2022. 3. 13.
반응형

하... 달다 달어....

이정도 달달함이면 치사량 아니냐고....

이거 완전 치과 바이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 작가님 픽시브

https://www.pixiv.net/users/446171

 

おみなえし

こんな幼馴染がいてほしいシリーズ更新中 ・KADOKAWA様/こんな女子をぎゅってしたい! ショートストーリーズ ・芳文社様 / ゆるキャン△アンソロジー参加/うらら迷路帖アンソロジー参加/きら

www.pixiv.net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메카물) 우는 여자가 온다! 벤시 대장 현재+과거 편.manhwa

메카물 그리는건 ㄹㅇ 작가님이 독보적이네 단편을 엮은거라서 중간 중간 내용이 끊김 있음 ▷ 작가님 트위터 加藤拓弐@漫画版ナイツ&マジック最終⑰巻3/25日発売!(@isiyumi) 님 | 트위터 @isiyumi

troubletory.tistory.com

 

 

이세계) 마왕과 OL 여사원이 바뀌는.manhwa

아쉽게도 현재 나온건 여기까지 나온 듯ㅠㅠ 이거 보다보면 네이버 여고생 드래곤 느낌 나네ㅋㅋㅋㅋㅋㅋ ---------------------------------------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순애?) 파트너에게 청혼하..

troubletory.tistory.com

 

 

순애?) 파트너에게 청혼하는.manhwa

이런 것도 순애로 쳐주는거냐 ㄷㄷ -----------------------------------------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마음이 솔직하지 못한 양키 여고생.manhwa 이런 설레는 순애 너모 좋고~ -------------------------..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