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해외 번역

장신 미녀 3자매 이야기.manhwa

by 힘.숨.블 2022. 3. 7.
반응형

중간 중간에 비현실적이여서 8척귀신

느낌도 나긴 하는데 그래도 좋아!!!

▷ 작가님 픽시브

 

#オリジナル これはクラスメイトのポッケで手を温める妃葵ちゃんです - ましゅーのイラスト -

 

www.pixiv.net

-----------------------------------------------------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얀데레 간호사가 돌봐주는.manhwa

이정도면 얀데레 중에서 가장 순한 맛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 또 다른 만화 보러가기 ㅇㅎ) 수상할 정도로 키스를 좋..

troubletory.tistory.com

 

 

너덜너덜한 엘프 씨를 행복하게 하는 약장수 씨.manhwa

작가가 심심해서 그렸는데 하루만에 좋아요 3.8만개 찍고 바로 연재 중이던 작품 중단하고 여기에 전념 중 ㄷㄷ ㄹㅇ 물 들어 올때 노 젓는 작가ㅋㅋㅋㅋㅋㅋㅋ ▷ 작가님 트위터 ぎばちゃん(@gib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