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플루언서/인스타그램

수상할 정도로 한국을 좋아하는, '아오이 하루' 님

by 힘.숨.블 2022. 7. 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수상할정도로 한국을 좋아하는 '아오이 하루'님입니다

일본에서 그라비아 모델을 하고 계신데

대표적인 친한파라고 하시네요

이렇게 경복궁에서 한복입은 샷까지 있으니

두 말하면 입 아프겠네요 ㅎㅎ

원래 본명은 '하루 카제'인데 최근에 '아오이 하루'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바로 위에 2짤이 최근 펨코에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런 분이 친한파라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네요

 

심지어 태그에 한국말도 가득하고 ㅋㅋ

 

개인적으로는 염색한 컬러보다 흑발이 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아오이 하루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아오이 하루 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rujjang26/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또 다른 인플루언서 보러가기

 

탈반도급 피지컬의 소유자, '석윤서'님

며칠 전 페이스북 눈팅 하다가 우연히 친추 목록에 떠서 구경했다가 깜짝 놀란 분입니다 인스타와 페북 외에 다른 SNS 활동은 안하시는 것 같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석윤서(@y05__09s)님

troubletory.tistory.com

 

 

매년 레전드 갱신하고 있는 '워터밤' 2022년도 요약

선미 구찌 직캠 때부터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올해도 못가다니... 이렇게나마 간접적으로 즐겨봅니다 ㅠㅠ - 곽민선 아나운서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민선 (Gwak Min Seon)(@minsniluv)

troubletory.tistory.com

 

 

한 번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력한 이목구비, '별이'님

오늘 포스팅에서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양이, 여우상 그 자체인 '별이'님입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별이(@sub9438)님의 공유 게시물 비쥬얼은 물론이고 피지컬까지 완벽하신 '별

trouble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